흔히... 우리가 말하는 퇴폐영업소....

 

알고는 있지만 막상 가기에는 겁나고... 갈 마음은 있지만 용기는없고...

그런곳이기도 합니다 ㅎㅎㅎㅎㅎ

 

 

그래서 어떤 이야기든 흥미진진하게 듣죠?

모르는 세계의 이야기는 항상 흥미진진합니다 ㅎㅎㅎㅎ

마사지업소에서 카운터 알바를 한 후기라고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크.... 흔히 우리가 듣던 그대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못들었던 사람도 있고, 보다 더 자세하고 다른 이야기도 아는사람도 있을겁니다.

그래도.. 이런것도 다 인생경험이겠죠 ㅎㅎㅎㅎㅎ

 

 

지역 경찰서장 출신....

무려 서장씩이나하고 은퇴해서 노래방을 차린건가요...;;;

서장이 아니라... 어디 소장이 아닐까요?

해당 구역 소장 ㅎㅎㅎㅎㅎㅎ

 

 

경찰 서장급이면.. 은퇴하고 그런 가게로 안빠질것같은데 ;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top